2학기 유아발달평가 만 5세 46명 발달평가
2학기 유아발달평가 만 5세 46명 발달평가 |
평가제-2학기 유아발달평가 만 5세.hwp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46 페이지 /hwp 파일 |
설명 : 2학기 유아발달평가 만 5세 46명 발달평가 유아 2학기 발달평가 담임 원장 반 이름 000 생년월일 년 월 일 (만 5세) 관련영역 발달내용 신체건강운동 여러 가지 기구를 이용한 신체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자발적으로 신체활동에 참여하며, 또래 친구들과 함께 하는 놀이를 즐거움을 느낍니다. 팔과 다리의 이동 운동을 하면서 균형을 잘 잡으면서 신체가 발달 된 모습을 알 수 있습니다. 의사소통 아직 글자와 단어들을 완벽히 알지는 못하지만 스스로 이름을 잘 써 볼 수 있으며 단어 카드 따라 글씨를 따라 써 보는 것도 어렵지 않게 잘 해내는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요즘에 바르게 경청하지 않는 모습이 보이고 다른 사람이 이야기 할 때에는 바르게 앉아서 경청하며 들어 줄 수 있도록 지도가 필요합니다. 사회관계 친구와 갈등 상황이 생겼을 때에 처음부터 교사에게 도움을 요청하지 않고 스스로 해결해 보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그러다가 친구가 끝까지 장난을 치자 교사에게 도움을 요청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항상 밝은 얼굴로 잘 웃으며 어른들께는 예의 바르게 행동하려고 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예술경험 미술활동을 할 때에도 흥미를 가지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어른의 도움 없이 스스로 종이접기를 할 수 있으며 다양한 도구를 이용해서 자신이 만든 작품을 꾸며볼 수 있습니다. 때로는 필요 시 친구나 교사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자신의 작품을 친구와 교사에게 소개하는 것을 즐깁니다. 자연탐구 궁금하고 관심이 가는 대상에 대한 관찰의 집중력을 보이는 모습을 보입니다. 호기심의 대상이 생기면 한참 동안 보고 관찰하며 생김새에 대해 정확히 표현하여 이야기를 해 볼 수 있습니다. 더 심화되어 호기심 해결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도 보입니다. |
유아 2학기 발달평가 담임 원장 반 이름 000 생년월일 년 월 일 (만 5세) 관련영역 발달내용 신체건강운동 여러 가지 기구를 이용한 신체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자발적으로 신체활동에 참여하며, 또래 친구들과 함께 하는 놀이를 즐거움을 느낍니다. 팔과 다리의 이동 운동을 하면서 균형을 잘 잡으면서 신체가 발달 된 모습을 알 수 있습니다. 의사소통 아직 글자와 단어들을 완벽히 알지는 못하지만 스스로 이름을 잘 써 볼 수 있으며 단어 카드 따라 글씨를 따라 써 보는 것도 어렵지 않게 잘 해내는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요즘에 바르게 경청하지 않는 모습이 보이고 다른 사람이 이야기 할 때에는 바르게 앉아서 경청하며 들어 줄 수 있도록 지도가 필요합니다. 사회관계 친구와 갈등 상황이 생겼을 때에 처음부터 교사에게 도움을 요청하지 않고 스스로 해결해 보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그러다가 친구가 끝까지 장난을 치자 교사에게 도움을 요청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항상 밝은 얼굴로 잘 웃으며 어른들께는 예의 바르게 행동하려고 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예술경험 미술활동을 할 때에도 흥미를 가지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어른의 도움 없이 스스로 종이접기를 할 수 있으며 다양한 도구를 이용해서 자신이 만든 작품을 꾸며볼 수 있습니다. 때로는 필요 시 친구나 교사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자신의 작품을 친구와 교사에게 소개하는 것을 즐깁니다. 자연탐구 궁금하고 관심이 가는 대상에 대한 관찰의 집중력을 보이는 모습을 보입니다. 호기심의 대상이 생기면 한참 동안 보고 관찰하며 생김새에 대해 정확히 표현하여 이야기를 해 볼 수 있습니다. 더 심화되어 호기심 해결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도 보입니다.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