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픽

  • Breaking News

    만5세 5명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3월4월5월6월7월8월

     만5세 5명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3월4월5월6월7월8월 만5세 5명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3.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분량 : 5 페이지 /zip 파일설명 : 만5세 5명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3월4월5월6월7월8월 입니다.

    놀이,일상영역 으로 관찰하였고 평가하였습니다.
    압축파일이며 총 5페이지 분량입니다.
    (1) 영아1
    일상생활
    놀이활동
    놀이활동
    일상생활
    놀이활동
    놀이활동
    =>발달평가

    (2) 영아2
    일상생활
    놀이활동
    놀이활동
    일상생활
    놀이활동
    놀이활동
    =>발달평가

    (3) 영아3
    일상생활
    놀이활동
    놀이활동
    일상생활
    놀이활동
    놀이활동
    =>발달평가

    (4) 영아4
    일상생활
    놀이활동
    놀이활동
    일상생활
    놀이활동
    놀이활동
    =>발달평가

    (5) 영아5
    일상생활
    놀이활동
    놀이활동
    일상생활
    놀이활동
    놀이활동
    =>발달평가






    반명
    OO반
    이름
    OOO
    나이
    만5세
    영역
    관찰내용
    일상생활
    실외 놀이터에서 OO를 따라 암벽타기를 한다. 절반쯤 오르다가 교사를 부른다. “선생님 무서워요” 하며 엉거주춤 매달려 있다. 교사가 올려주려 하자 OO가 내려가고 싶다고 이야기 해 안아서 내려주었다.
    놀이활동
    봄의 꽃을 탐구하던 OO가 “선생님 진달래와 철쭉은 똑같이 생겼는데 왜 이름이 다를까요하며 질문을 하였다. “선생님도 잘 모르겠는데 같이 찾아볼까라고 말하고 책을 가져오니 OO가 진달래와 철쭉을 비교하며 관찰하였다.
    놀이활동
    도넛 꾸미기 활동 중에 먹고 싶은 도넛을 그림으로 표현한다. “동물 모양으로 도넛을 만들어도 되요? 하고 물어보자 OO가 “토끼 도넛을 만들자”한다. OO가 곰 모양 도넛을 만들고 무지개 색을 칠하며 “다음에 무지개 도넛을 가지고 올테니까 나누어 먹자"고 한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