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Breaking News

    의대정원 증원에 대한 주요내용 및 정부입장과 의료계입장 정리 / 의대증원확대에 대한 나의의견과 대안제시 및 느낀점

     의대정원 증원에 대한 주요내용 및 정부입장과 의료계입장 정리 / 의대증원확대에 대한 나의의견과 대안제시 및 느낀점 의사정원확대22.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설명 : 의대정원 증원에 대한 주요내용 및 정부입장과 의료계입장 정리 / 의대증원확대에 대한 나의의견과 대안제시 및 느낀점에 서술하였습니다.

    타 판매레포트와 중복되는 내용 없기 때문에 그대로 제출하셔도 좋은성적 받을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의대정원 증원에 대한 주요내용 및 정부입장과 의료계입장 정리 / 의대증원확대에 대한 나의의견과 대안제시 및 느낀점


    1. 의대정원확대에 대한 주요내용

    2. 정부입장과 의료계입장 정리
    (1) 정부 입장
    (2) 의료계 입장

    3. 의대증원확대에 대한 나의의견과 대안제시

    4. 느낀점




    1. 의대정원확대에 대한 주요내용

    - 고령화 시대 대비하여 10년 뒤 의사 수급 전망을 토대로 증원 규모 결정
    - 의료취약지구에 활둉하는 의사인력을 전국 평균 수준으로 확보하려면, 약 5000명이 필요
    - 의대 정원이 확정되면, 전국 40개 의대에서 총 5,058명의 신입생 모집예정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22살에 과일 위탁판매로 1000만원 달성한 노하우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