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Breaking News

    1학기 3월-8월 영아관찰일지 만2세

     1학기 3월-8월 영아관찰일지 만2세 관찰일지1.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분량 : 10 페이지 /hwp 파일설명 : # 1학기 3월-8월 영아관찰일지 만2세 자료입니다
    # 기본생활습관,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 자연탐구영역으로 구분하여 관찰 내용을 상세하게 정리하였습니다.
    # 관찰내용과 함께 영역에 대한 평가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1학기 3월-8월 영아관찰일지 만2세


    - 기본생활습관
    - 신체운동
    - 의사소통
    - 사회관계
    - 예술경험
    - 자연탐구
    - 1학기 총평



    반명
    OOO반
    아동명
    OOO
    담임교사
    OOO
    연령
    만2세
    영역 구분
    관찰내용
    기본생활습관
    OO가 놀이를 하면서 가만히 앉아 있는다. “OO 응가 했어?” 라고 물어보자 고개를 끄덕인다. OO가 기저귀를 손으로 만지며 “응” 소리를 낸다. 낮잠시간에 매트에 누워서 이불을 덮었다 내렸다 하며 몸을 굴린다. 자장가 노래가 나오자 가만히 이불을 덮는다. 교사가 손을 잡아 주고 토닥여 주자 잠이 든다.
    신체운동
    농구 골대 주변에 있는 공을 들고 바닥에 튕겨본다. 공이 튕겨 나가자 “도망가잖아”라고 말하며 공을 잡으러 간다. 교사가 공을 골대에 넣는 방법을 알려주자 공을 잡고 공대를 향해 던진다.
    의사소통
    언어영역 책장에서‘재미있는 놀잇감이 있어요’ 책을 꺼낸다.책을 교사에게 건네주며 “선생님 이거 읽어줘요”라고 이야기한다. 책 표지를 보며 교사가“선생님 어디 있을까?”라고 이야기하자 OO는 손가락으로 선생님 그림을 가리키며 “여기”라고 이야기한다. OO가 책장을 넘기자 곰돌이와 아기가 공놀이 하고 있는 부분이 나온다. 교사가“곰돌이랑 아기가 공놀이를 하고 있네요” 라고 이야기하자 OO는“곰돌이랑 아기랑?” 이라고 말하며 곰돌이 그림을 손가락으로 만진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젤리 찰칵]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