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OEM ODM OBM 산업의 분석 및 코스맥스와 한국콜마의 비교
화장품 OEM ODM OBM 산업의 분석 및 코스맥스와 한국콜마의 비교 |
화장품 OEM ODM OBM 분석 및.pptx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51 페이지 /pptx 파일 |
설명 : 화장품 OEM ODM OBM 산업의 분석 및 코스맥스와 한국콜마의 비교 전반적인 ODM 화장품 산업의 시장 분석을 기반으로 코스맥스에 대한 기업 분석 진행 보고서 경쟁사인 한국콜마와의 마케팅 비교 분석 |
Ⅰ. 제품시장과 소비자 1. 제품시장의 정의, 탄생과 역사 2. 제품시장의 특징과 환경 3. 코스맥스의 비즈니스 모델 변화 4. 소비자의 욕구와 특성 5. 경쟁자의 특성과 강점 Ⅱ. 표적시장과 마케팅 전략 1. 제품시장의 세분화 2. 표적시장 3. 포지셔닝 Ⅲ. 마케팅 믹스 -‘한국콜마’와의 비교 1. 제품 2. 가격 3. 촉진 Ⅳ. 마케팅 개선방안 1. 제품시장 2. 마케팅 전략 3. 마케팅 믹스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