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Breaking News

    만2세 2학기 관찰일지 (9~2월 ) 10명 /평가제 통과

     만2세 2학기 관찰일지 (9~2월 ) 10명 /평가제 통과 만2세 10명 2학기 9~2월.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분량 : 20 페이지 /zip 파일설명 : 만 2세 2학기 관찰일지 9월~2월 10명 평가제 통과
    기본생활
    /
    점심식사 후 “양치질 하러 갈사람?”하고 친구들에게 이야기를 하니 **가 “싫어~”라고 한다. 교사가 **에게 “밥 먹고 치카치카 잘 해야지 세균벌레 안녕~할 수 있어.”라고 하자 고개를 갸우뚱 한다. 거울을 보고 입 안을 살펴보게 하니 앞니에 낀 음식물을 보고 “이거 벌레야?”라고 한다. 교사가 고개를 끄덕이니 웃으며 스스로 화장실에 들어가 앉는다.
    신체운동
    /
    00가 큰 공을 보더니 ʻʻ우와, 진짜 큰 공이에요.ʼʼ라고 하며 다가오더니 ʻʻ어! 우리 사진이 있네.ʼʼ라고 한다. 교사가 ʻʻ우리 반 친구들이 놀이했던 사진을 붙여놓았어요. 00도 어디 있나 찾아볼까요?ʼʼ라고 하자 00가 손으로 공을 천천히 굴리며 사진을 살펴본다. 잠시 후 00가 ʻʻ찾았어요! 여기 있어요.ʼʼ라고 한다. 교사가 ʻʻ선생님이 있는 곳 까지 공을 굴리면서 와볼래요?ʼʼ라고 하자 00가 ʻʻ네~ʼʼ라며 두 손으로 공을 세게 밀면서 굴린다.
    의사소통
    /
    또래가 만든 블록집에 관심을 보이며 가까이 다가가 교사를 바라본다. 교사가 ʻʻ**에게 집에 들어가도 되는지 물어볼까요?ʼʼ라고 말하니 00는 ʻʻ**야, 집에 들어가도 돼?ʼʼ라고 묻는다. **가 고개를 끄덕이며 ʻʻ응 그래!ʼʼ 하고 말하자 00는 방긋 웃는다. 00는 **에게 ʻʻ고마워!ʼʼ라고 말하더니 가방에서 음식 모형을 꺼내고 ʻʻ내가 맛있는 거 사왔어! 같이 먹자.ʼʼ라고 말한다.
    사회관계
    /
    공으로 모양 맞추기 놀이를 하던 00는 옆에 있던 **에게 ʻʻ우리 모양 맞추기 놀이 같이할까?ʼʼ 하고 물어본다. 친구가 고개를 끄덕이자 ʻʻ좋아! 한 번씩 번갈아 가면서 던져서 맞춰보자~ 여기 네가 먼저 해봐ʼʼ 하며 친구에게 공을 건네준다. 친구가 동그라미 모양에 공을 맞히자 ʻʻ잘하네!ʼʼ라고 이야기한다.
    예술경험
    /
    여러 가지 캐럴을 듣던 00는 아는 곡이 나오자 ʻʻ어! 내가 아는 노래가 나온다!ʼʼ라고 이야기하고 두 팔을 위아래로 흔들며 반가움을 표현한다. 집중해서 노래를 듣던 00는 노래를 따라서 흥얼거리며 들고 있던 핸드벨을 흔들어 본다. 그러고는 음악과 비슷한 소리를 찾기 위해 옆에 있던 다른 핸드벨도 반복해서 흔들어본다
    자연탐구
    /
    동생들과 함께 교실에 있는 여러 가지 식물에 관심을 갖고 살펴본다. 00는 식물들을 가리키며 이름을 차례대로 말해본다. 그리고는 ʻʻ여기 빨간 꽃은 옆에 있는 꽃보다 작네!ʼʼ라고 말한다. 또, 옆에 있는 작은 나무를 보여주며 ʻʻ이건 우리 반 청귤 나무야. 잎이 많아~ 만져볼래?ʼʼ 하고 이야기한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