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픽

  • Breaking News

    대한항공 마케팅사례

    대한항공 마케팅사례 대한항공 마케팅사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분량 : 7 페이지 /hwp 파일설명 : 대한항공 마케팅사례분석 레포트입니다.

    대한항공 마케팅전략에 관해선 이 레포트하나면 충분합니다

    대한항공 마케팅사례분석 레포트입니다.

    대한항공 마케팅전략에 관해선 이 레포트하나면 충분합니다
    1. 내부마케팅

    2. 온라인 마케팅

    3. 광고 및 홍보전략

    4. 서비스마케팅

    5. 감성마케팅

    6. CRM마케팅

    우수한 종업원은 전세계 모든 기업의 당면과제이며, 대한항공도 예외일 수는 없다. 따라서 대한항공은 일찍이 조종사 자체 양성 계획을 마련하여 일정 기간 준비 작업을 끝낸 뒤, 1989년 1월에 마침내 비행훈련원을 설립, 수준 높고 철저한 교육으로 조종사들을 배출해 내고 있다. 제주도에 위치한 비행훈련원은 전 세계 항공사가 당면하고 있는 조종사 부족현상을 차제 해결키 위한 야심찬 포석으로 미국 SAA 위탁 훈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앞으로 한국의 민항을 이끌어 갈 조종사를 양성하고 있는 것이다. 비행 훈련원은 외국 항공사의 각종 사례 수집과 현황 분석 및 방문 확인과정을 통하여 ICAO 기준에 맞는 교과 과정 편성, 운영 요원 구성 및 훈련 장비 도입 등을 완비하고 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댓글 없음